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자동차 캐스퍼 전시 행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디알엠 포스트지기입니다

2021 연말 정산을 위해 돌아온 DRM의 새로운 소식은 무엇일까요?

 

[오늘의 소식]

지역본부 캐스퍼 전시 행사 리뷰



올 하반기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좋은 실적을 거두고 있는 캐스퍼를 소개해드리고자
DRM이 돌아왔습니다.

무려 4개 지역본부의 캐스퍼 전시 행사를 진행했던만큼 다양한 소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 행사명 ■

경기서부지역본부 캐스퍼 전시

■ 행사 날짜 ■

2021년 10월 02일 - 2021년 10월 08일

 

캐스퍼 전시 행사의 시작을 알렸던 곳은 바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이었는데요 :)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신차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무려 7일동안 진행되었던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캐스퍼 전시 행사

우천 상황으로 차량 내부 관람이 어려웠던 날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장 반응은 매우 뜨거웠습니다. 

먼곳에서 캐스퍼 실물을 관람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해주신 고객분들도 계셔 더욱 보람찼던 행사였어요 :)

현장의 뜨거웠던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관람객분들 덕분에 7일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명소가 되었던 캐스퍼 전시 행사 장소 :)

모처럼 긴 일정의 전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큰 호응으로 저희 DRM은 더욱 힘이 났던 행사였어요

이번 전시는 단순 차량 관람뿐만 아니라 간단한 이벤트도 진행되었는데요

혹시 여러분은 캐스퍼 차량 구매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많은 분들이 차량을 구매하기 위한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대리점을 방문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생각하실텐데요

이번 현대자동차의 신차 캐스퍼는 모든것이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캐스퍼 견적 확인을 진행해주신 현장 방문객분들께 테라로사 드립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답니다

QR코드 인식을 통해 캐스퍼에 대한 모든 정보와 구매까지 진행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차량 설명을 듣기 위한 기다림 없이 쉽고 빠르게 정보 확인이 가능했답니다 :)


 

■ 행사명 ■

남부지역본부 캐스퍼 전시

■ 행사 날짜 ■

2021년 10월 09일 - 2021년 10월 10일

 

두번째로 저희 DRM이 찾아간 곳은 바로 분당의 AK PLAZA 입니다 :)

각 지역을 돌아다니며 캐스퍼 전시에 힘을 쏟았던 DRM의 두번째 캐스퍼 전시 행사를 구경해보실까요?

시흥에서는 우천 상황에 원활한 관람이 어려워 불편함이 있었다면 분당은 달랐습니다 :)

우천시에도 끄떡 없는 AK PLAZA 실내의 광장 중앙

궂은 날씨에 실내 활동이 잦아진만큼 AK PLAZA 캐스퍼 전시 행사의 열기는 뜨거웠습니다.

길게 늘어선 대기행렬이 보이시나요?

많은 분들이 캐스퍼에 큰 관심을 가지고 관람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청결, 깔끔, 방역 하면 또 DRM이 대표적인거 모두들 알고 계시죠?

넘치는 대기행렬에도 저희 DRM은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했답니다 :)

관람객들의 손길이 닿은 차량 소독까지 완벽하게 진행하여 완벽한 방역을 위해 힘썼습니다.

AK PLAZA의 큰 이슈가 되었던 캐스퍼 전시 행사의 현장이 생생하게 느껴지시나요?

실내에서 진행되었던 행사인만큼 날씨 영향 없이 자유롭고 편안한 관람이 진행되었답니다 :)

캐스퍼 차량 정보 및 견적 확인을 위한 QR 안내 배너까지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QR 확인이 가능했어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전시와의 차이점!

AK PLAZA에서는 관람객분들을 위한 SNS 이벤트를 진행했답니다 :)

적극적인 관람 및 참여를 위해 노력한 부분이 돋보이는 아이디어였어요

붐비는 쇼핑센터 내에서도 가장 큰 이슈가 되었던 남부지역본부 캐스퍼 전시 행사도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답니다 :)


 

■ 행사명 ■

서남부지역본부 캐스퍼 전시

■ 행사 날짜 ■

2021년 10월 09일 - 2021년 10월 10일

 

분당에서의 캐스퍼 전시와 동일한 날 진행된 또 다른 행사!

서울 가산 현대시티 아울렛에서도 캐스퍼 전시행사가 진행되었어요 :)

날씨가 너무 좋지 않아 많은 걱정을 했던 장소였지만 걱정이 무색하게 느껴질 정도로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해주셨습니다 :)

수백장을 준비했던 캐스퍼 카달로그와 가격표가 반나절만에 동이 날 정도로 관람객이 넘쳤던 서남부지역본부 캐스퍼 전시 행사!

서남부지역본부 캐스퍼 전시 행사의 가장 큰 장점!

아울렛 정문 출입구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단순 아울렛 방문 고객분들도 꼭 한번씩 캐스퍼 관람에 참여해 주셨어요.

덕분에 가산 현대 시티 아울렛의 캐스퍼는 멋진 전시를 위해 쉴 틈 없이 빛났답니다 :)

캐스퍼의 멋진 전면 그릴과 헤드라이트가 돋보이는 시간은 바로 저녁이라고 생각해요.

저희의 생각이 관람객분들께도 전달되었는지 저녁시간에도 큰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전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갑자기 쏟아졌던 폭우로 인해 잠시 어려움이 있었지만 저희가 누굽니까? DRM 아니겠습니까?

폭우정도는 거뜬하게 이겨내고 안정적으로 행사를 마무리지을 수 있었어요 :)

빗속에서도 관람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셨던 참가자분들 덕분에 감사한 마음으로 서남부지역본부 캐스퍼 전시 행사를 종료했답니다.


 

■ 행사명 ■

경기남부지역본부 캐스퍼 전시

■ 행사 날짜 ■

2021년 10월 16일 - 2021년 10월 17일

 

대망의 마지막 캐스퍼 행사인 경기남부지역본부 캐스퍼 전시!

마지막 피날레는 스타필트 안성에서 진행되었어요.

캐스퍼의 모습이 더욱 돋보일 수 있었던 안성 스타필드의 깔끔하고 쾌적했던 공간 덕분에

굉장히 만족스러운 전시가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

비는 그쳤지만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로 인해 경기남부 캐스퍼 전시 역시 야외 전시에 걱정이 많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 캐스퍼는 캐스퍼였습니다 :)

DRM의 행사를 위한 노력과 캐스퍼의 멋진 자태는 많은 분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답니다.

밤에 더욱 빛나는 캐스퍼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 안성 스타필드와 멋진 야경

멋진 공간에서 멋진 캐스퍼를 전시할 수 있어 DRM은 더할 나위 없는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고 안전한 행사를 위한 DRM의 노력이 보이시나요?

저희의 노력을 알아주셨던걸까요?

남녀노소 나이불문 많은 분들께서 캐스퍼 관람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던 시간이었어요 :)

경기남부 캐스퍼 전시가 더욱 돋보였던 이유!

바로 안성 스타필드 내 LED 스크린과 배너를 통해서도 캐스퍼 전시 홍보가 가능했다는 부분인데요

그 덕분에 스타필드 실내에서만 계시던 고객분들도 야외로 나와 캐스퍼 관람에 동참해주셨어요 :)

이렇게 멋진 공간에서 캐스퍼 전시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할 수 있어 너무 뜻깊었답니다.


경차임에도 불구하고넓은 실내와 훌륭한 디자인

심지어 4열 폴딩 시트로 차박까지 가능한 완벽한  차량 캐·스·퍼

귀엽고 아기자기하지만 실용성 있는 차량과 함께 전시를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어 저희 DRM은 행복했답니다 :)


행사 기간동안 몇일간의 비소식으로 인해

차량 내부 관람이 어려워 완벽한 차량 관람을 하지 못하신 관람객분들도 계셔 아쉬움도 남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큰 호응을 얻어 기쁜 마음으로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새로운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 DRM

DRM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은 언제나 환영한답니다 :)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행사 프로모션 문의

(주)디알엠커뮤니케이션

TEL (02)3141-3151 / (010) 4737-3141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