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2022 Hyundai N Festival - Team HMC 운영 (디알엠커뮤니케이션, DRM커뮤니케이션)

■ 행 사 명 ■

2022 Hyundai N Festival - Team HMC 운영

■ 행사 날짜 ■

2022년 05월 06일 ~ ing (연간 행사)


안녕하세요, DRM 포스트지기입니다 :)

[오늘의 소식]

2022 Hyundai N Festival - Team HMC 운영

인제와 영암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레이스, 올해도 어김없이 Hyundai N Festival이 돌아왔습니다!

Hyundai N Festival은 현대자동차가 직접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모터스포츠 축제인데요, DRM커뮤니케이션은 이 Hyundai N Festival에서 Team HMC를 운영하며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수년간 Team HMC를 운영해 오며 쌓은 노하우와 실력으로 최고의 팀 운영을 이뤄내고 있는 디알엠커뮤니케이션, 그런 디알엠이 함께 한 Team HMC 운영 현장을 포스트지기와 함께 만나보시죠!


'모터스포츠'를 생각하면 대부분 서킷에서 치열한 몸싸움이 벌어지는 자동차들의 화려한 경주를 떠올리기 마련인데요, Team HMC는 그런 치열한 경쟁과 결과를 벗어나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모터스포츠를 추구하는 팀입니다. 이를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 확대에 기여하겠다는 큰 목적을 가지고 모든 관계자들이 안팎에서 좋은 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답니다.

덕분에 팀 분위기는 가히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선수들은 물론 운영진, 서포터즈, 메카닉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언제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여기에 매 라운드마다 인제까지 찾아오는 응원단들까지 함께하면서 Team HMC만의 함께 하는 모터스포츠 문화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Hyundai N Festival 1라운드와 2라운드는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됐습니다. 뜨거운 아스팔트 위에서 매 라운드마다 최선을 다 해주는 선수들과 레이스카의 모습이 슬슬 궁금해지는데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올해 Team HMC 선수들과 호흡을 맞출 벨로스터 N을 살짝 보여드릴게요! 멀리서 봐도 Team HMC만의 아이덴티티가 확 들어오는 독특한 랩핑이 특징. 매 경기 때마다 선수들과 호흡을 맞추는 Team HMC의 소중한 드라이빙 파트너들입니다.

안전한 레이싱을 위해, 최상의 성능을 위해 경기 전후로 메카닉들이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차량을 정비하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죠 :) 덕분에 시동을 걸어 출발할 때부터 다시 피니쉬라인에 도착할 때까지 멋진 레이스가 펼쳐지게 됩니다.

경기를 앞두고 프로의 눈빛으로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선수들의 모습도 예사롭지 않습니다. 레이스 결과보다 중요한 건 언제나 안전!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모터스포츠 경기장 안에서 안전한 주행을 위해 사전 준비를 철저히 진행합니다.

서킷을 뒤흔드는 Team HMC 레이스카들의 모습도 잠시 보고 지나가겠습니다. 가만히 보자니 벽이 느껴지네요. '완벽...★'

치열한 경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모든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긴장하며 지켜보는 Team HMC 운영진들. 서킷을 질주하는 레이스카들과 함께 모든 이들의 마음도 빠르게 요동치고 있었을 겁니다. 뜨거운 서킷 안에서 빠른 속도로 순위 경쟁을 하며 느꼈을 감정들이 어땠을까요? 여러 복잡 미묘한 감정들이 섞여있을 터라 포스트지기도 쉽사리 상상할 수가 없네요.

총 2번의 라운드를 거친 경기, 1라운드 벨로스터N 마스터즈에서 양상국 선수와 김동규 선수가 각각 2위와 3위를, 벨로스터 N 챌린지에서 박기대 선수가 2위에 오르는 경사도 있었습니다!

2라운드 벨로스터N벨로스터 N 마스터즈에서 양상국 선수와 김동규 선수, 오세웅 선수와 박기대 선수가 각각 5위, 6위, 8위, 16위를, 벨로스터 N 챌린지에서 정동하 선수가 9위를 기록하며 결과를 떠나 안전하고 멋있는 레이싱 현장의 감동을 모두에게 선물해줬습니다.

매 라운드마다 멋진 경기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모든 선수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짝짝)


Team HMC 운영과 함께 관람객들이 직접 현대자동차와 제네시스의 신차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했는데요.

1라운드에서는 캐스퍼와 GV70 전동화모델을, 2라운드에서는 캐스퍼와 더 뉴 팰리세이드를 준비해 서킷을 찾아온 관람객들이 자연스럽게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꼼꼼한 차량 준비와 친절한 설명은 필수! 모든 방문객들이 100% 만족하는 프로그램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고 운영했습니다. 덕분에 시승 행사장도 많은 인파들로 북적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는데요, N페스티벌과 함께 현대자동차와 제네시스의 신차를 경험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더해져 큰 홍보 효과를 거뒀습니다.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서로 다른 감동과 재미, 열정을 선사하는 Team HMC와 현대 N페스티벌. 성공적으로 3라운드와 4라운드를 마치고, 9월에 다시 5라운드를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2022년에도 맹활약을 펼치며 두각을 드러낼 Team HMC가 앞으로도 더 기대될 수밖에 없는 이유기도 하죠.


모두의 열정이 더해져 매 경기 때마다 최선을 다하는 Team HMC.

앞으로 Team HMC가 펼칠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DRM이 함께 하는 N Festival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올 가을까지 이어질 남은 경기에서도 멋지게 활약할 Team HMC의 모든 구성원들에게 힘찬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행사는 디알엠"

디알엠 포스트지기는 다시 새로운 행사, 프로모션 콘텐츠로 인사드리겠습니다 :)


행사 프로모션 문의

(주)디알엠커뮤니케이션

TEL. (02) 3141-3151 / (010) 4737-3141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